본문 바로가기

food_porn

느긋하게 여유부리기 좋은 크림 라떼 맛집, 일산 식사동 '라모드 커피'.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서 눈여겨보고 있던 라떼 맛집이었다. 평일 하루 온전히 혼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생겨 책도 읽을 겸 일산으로 차를 몰았다. 이미 야외 테라스에서는 중년 신사 두 분이 커피를 마시고 계셨다. 역시 인기 있는 카페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군!이라고 생각하며 문을 열고 들어갔다. 사장님은 물으셨다.

"오늘 처음 오셨죠?"

잉? 스러운 질문이라 '네? 네..!' 하고 대답하니 본래 오픈 시간이 12시라 커피가 준비 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거라고. ㅎㅎㅎ 나름 맛집 전문 블로거인데 가게 문 여는 시간도 제대로 확인 안 하고 가는 클라스 ㅎㅋㅎㅋ.

거듭 죄송하다 말씀드리고 천천히 주셔도 괜찮다는 말과 함께 식사동 핫플 라모드 카페의 시그니처 '라모드 커피(크림 라떼)'를 주문했다.

영업시간 전이라 그런지 내부는 당연히 한산했다. 혼자 커피 마시며 책 읽기 딱 좋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예쁜 전신 거울도 있기에 지나치지 않고 한 컷 찍어드림(?).

다리가 짧은 슬픈 짐승.jyp

 

사진을 찍고 놀다 보니 어느새 커피가 나왔다. 비주얼 햅격..!

고소하고 달콤한 크림, 그리고 적당히 쌉싸름한 라떼가 조화롭다. 사장님은 친히 라모드 커피 마시는 법을 설명해주셨다. 크림과 커피가 분리된 상태에서 마시는 걸 추천하지만 기호에 따라서는 크림만 먼저 먹는 사람도, 섞어 마시는 사람도 있다고.

나는 처음엔 따로, 세번째 모금부터는 쉐킷 쉐킷 하여 마셨다.

느긋하고 여유롭고 볕은 좋았으며 커피도 맛있는 그런 하루였다.

일산 스콘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지만.. 영업 시간 전에 도착했던 나는 스콘을 주문할 수가 없었(크흡). 내가 카페를 떠날 때쯤 오븐을 갓 나온 따끈따끈한 스콘 향이 카페를 가득 채웠는데 아쉽게도 나는 바로 나와야 했다. 포장을 생각했지만 다음 방문 때 커피와 꼭 함께 맛보리라 다짐하며 카페를 나섰다는 슬픈 도시 전설_☆

 

커피에 들어가는 시럽이나 크림 등은 모두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볕 좋은 가을 어느 하루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수제 커피 전문점 일산 식사동 라모드 카페를 추천한다!

 

● 여유를 만끽하며 마시는 맛있는 커피가 한 잔 생각날 때 갈만 한 곳, 일산 크림라떼 맛집 식사동 '라모드 커피'.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11-1 1층 라모드커피.

● 영업시간: 화-일 오후 12시부터 밤 9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amode__coffe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