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porn

[배달 포장 전문점 리뷰] 다이어터의 입맛과 포만감을 책임질, 서울대입구역 샐러드 맛집 '나는 포케, 너는 샐러드'.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중이다. 공교롭게도 블로그를 시작하며 살이 훅 쪄버렸다. 방방곡곡 돌아다니며 맛있는 걸 찾아 먹고 다니니 그럴 수밖에. 다이어트 중에는 약속을 잡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래도 약속은 생기며 보고픈 이는 있다. 샐러드를 먹기로 했다. 그렇다면 이왕 먹는 샐러드, 그 동네에서 최고 맛있는 샐러드로 먹어보자꾸나! 했지.

이곳저곳 서치를 많이 해봤지만 대부분 프랜차이즈였고 익숙한 곳이었다. 좀 색다른 데가 없을까 하다 찾게 된 곳. 서울대입구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한 샐러드와 포케가 기가 막히게 맛있는 곳! '나는 포케, 너는 샐러드'를 소개한다.

아쉽게도 이곳은 포장과 배달만을 전문으로 한다. 관악구 봉천동에서는 이미 핫한 곳인가 보더라. 배민으로 끊임없이 주문이 들어오더라는. 포장 주문은 할인을 해주신다. 매장 내부에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구석에 접혀 있더라는;;) 네이버에 올라온 업체 사진으로 대체한다.


업체 이름처럼 나는 포케를 친구는 샐러드를 주문해봤다. 연어 포케와 새우는 새우다 샐러드. 거기에 수비드 닭가슴살 토핑을 각각 추가했다. 수비드 닭가슴살이라니...! 말만 들어도 촉촉함에 군침이 싹 돌쥬? 이것저것 다 먹고 싶을 땐 그냥 토핑으로 때려 넣으면 된다는 것!! 나는 스리라차 소스, 친구는 발사믹 소스를 선택했다.

그리고 우리의 차림샷! 짜잔!


아주 그냥 날씨까지 완벽한 점심 식사였다는..! 커피는 추후에 후기로 올릴 샤로수길 왓 어 원더 라떼! 샐러드랑 궁합이 참 좋쥬 ㅠㅠ 흑흑...

그럼 이번엔 포케와 샐러드 공중샷과 근접샷 가볼까요?


포케와 샐러드의 가장 큰 차이라면 밥의 유무라 할 수 있겠다. 포케는 하와이안식 비빔밥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샐러드와 밥? 궁합이 별로일 듯싶지만 의외로 넘나리 맛있는 것. 포케 매력에 빠지면 한동안 헤어 나오기 힘들다는 말씀. 연어 포케는 말모말모. 생연어는 싱싱하고 날치알과 갖은 채소 그리고 스리라차 마요 소스의 궁합이 아주 액설런트 하셨다 이 말씀. 거기에 밥까지 야무지게 함냐함냐함.

수비드 닭가슴살을 토핑으로 올린 새우다 새우 샐러드 평도 무척 좋았다. 새우도 그냥 새우가 아니라 한 마리 한 마리 그릴에 구운 듯 향과 맛이 남달랐다고. 소스 역시 상큼하고 깊어 샐러드 풍미를 한 껏 살리는데 한 몫했다고 한다. 닭가슴살은 또 얼마나 부드럽고 촉촉한지 ㅠㅠㅠㅠㅠㅠ 그것만 먹어도 맛있는 ㅠㅠㅠㅠ사랑해요 수비드 흑흑...

아무튼 다이어터와 임산부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포케 샐러드 맛집, '나는 포케 너는 샐러드'를 감히 서울대입구 최고의 샐러드 맛집으로 임명하는 바다.

다이어트로 지친 이들이여! 살 안 찌는 맛난 게 먹고 싶다면 당장 달려갈 것!! 포장 주문은 할인까지 해준다규!!



● 다이어터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권리가 있다! 관악구 포케 맛집 '나는 포케, 너는 샐러드'에서는 쌉가능!
●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로47길 19 1층
● 영업시간: 월-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 토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