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porn

동화 속 세상에 온듯 한 크로플 맛집, 경남 사천 카페 '팀버'.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크로플을 탄생시킨 이에게 감정이 좋지 않다. 왜냐면 너모 맛있어서 크로플을 끊지 못하겠고!! 덕분에 나는 무럭무럭 살이 찌니깐 ㅜㅜ ㅋㅋ 거기다 먹부심 오지는 한국인들은 크로플에 오만가지 토핑을 올려대는데 아주 내가 죽겠다. 아이스크림을 올리는 건 기본이고 콩고물을 올리질 않나 누텔라 소스에 바나나를 올리질 않나. 와우와우와우 ㅠ_ㅠ. 정말이지 크로플..!! 애증 하는 디저트 중에 하나임.

 

어쨌든 크로플 짱맛집 한 곳을 소개한다. 경남 사천에 자리한 카페 '팀버(timber)'가 바로 그곳. 이미 사천 핫플로 유명해서 외지인들도 한 번씩은 꼭 들렀다가는 곳이라고. 이유인 즉, 크로플과 기타 디저트, 커피도 맛있기는 하지만 개인 사유지를 카페로 개조하여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커피를 주문, 결제하고 제조하는 본 건물이 있고 좌측에는 분수로 꾸며진 가정집이 있다. 아마 사장님 댁인 듯? 그리고 뒤편으로는 숲이 펼쳐지는데 나무 사이사이마다 테이블이 놓여있어 날씨가 좋은 날엔 커피를 마시며 자연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공방과 뒷 동이 따로 있어 날씨가 궂은날은 실내 이용도 가능하다.

 

커피와 크로플 맛은 뭐. 굳이 입 아프게 설명하지 않기로? ㅋㅋㅋㅋ 아인슈페너도 내가 좋아하는 라떼 베이스가 따로 있어서 넘나리 좋은 것. 아인슈페너와 브라운 치즈가 올라간 아이스크림 와플 조합 역시 말모말모!! 다른 메뉴도 많지만 갈 때마다 꼭 이 조합으로 시키게 된다. 너므 져아... 

 

물론 본 동에서도 식음이 가능하다. 진짜 갈 때마다 같은 메뉴 ㅋㅋㅋㅋ 사진도 똑같은 거 소름이당.

 

외부에는 여기저기 포토존도 많다. 담쟁이덩굴 벽도 있고 정원도 있으며 숲 끝에는 파란 대문이 있다. 정말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문일 것만 같은 느낌. 예쁘게 차려입은 날엔 경남 사천 핫플 팀버 포레스트에서 맛있는 커피도 즐기고 인생 사진도 열심히 건져 보는 건 어떨까? ㅎㅎ

 

● 자연과 조화로움이 아름다운 경남 사천 카페 '커피 팀버 사천 포레스트' (경남 사천시 사남면 병둔 1길 7 1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728x90
반응형